새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메뉴 닫힘

창조경제혁신센터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상세정보
제목 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방식 변경 안내
등록일 2020.06.03
조회수 2159

안녕하십니까. 창업진흥원입니다.


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로그인이 연동되어 있는 아이디어마루 사이트가 '20. 5. 31.자로 폐지됨에 따라 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방식이 변경되었음을 공지드립니다.


아이디어마루 사이트 폐지 되면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로 인해 파기 되었으며,


이로 인해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 회원가입자 분들은 새로 가입을 요청드립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은 창조경제혁신센터 통합 홈페이지에서 SNS 간편 로그인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디어마루 사이트 폐지와 맞물려 촉박한 개발 일정으로 인해 우선적으로 '카카오'만 서비스 되며, 카카오는 '구글 크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만 접속이 가능하게끔 개발환경이 제공되어 해당 브라우저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셔야하는 점 양해바랍니다.(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은 첨부된 로그인 매뉴얼을 참고 바랍니다.)


이후 네이버(6월 중), 페이스북(7월 중) 등 개발 완료하여 추가적으로 서비스 할 예정입니다.


이전에 남겨주신 문의글, 시설 및 장비예약 내역, 변경된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식에 대한 애로사항은 창업진흥원 생태계조성부(042-480-444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파일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 확인
사람 메뉴담당자 :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담당자전화번호 : ☎ 조직도 참고
상단으로 TOP